[스크랩] [기타]왜 파스타를 병에 넣는거임 작성자배터리충전|작성시간26.06.08|조회수1,80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금탄산 | 작성시간 26.06.11 내 안에 편견이 깨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