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재-쥬래갠 작성시간 26.06.09 사진을 너무 기가 막히게 찍었어. 진짜 예쁘다
-
작성자초콜릿우체국 작성시간 26.06.10 보통 죽을것 같은 순간을 넘기게 되면, 세상이 다르게 보이더라구요. 근데 사람 맘이 간사한지라 또 그게 오래 가진 못하더라구요 ㅠㅠ 제 경험담임. 그래도 하루하루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려고 하는데 잘 안되네요
-
작성자틴탑 천지 작성시간 26.06.10 우와 제주도 갔을때 본 가게라서 너무 신기하다
-
작성자고구마스틱 작성시간 26.06.11 놓치고 지나가는 아름다운 풍경이 얼마나 많은지ㅠㅠ
-
작성자제로콜라중독자 작성시간 26.06.11 사진진짜 아련하게 잘 찍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