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유머]나에겐 일상이 누군가에겐 낭만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09|조회수4,086 목록 댓글 12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09 사진을 너무 기가 막히게 찍었어. 진짜 예쁘다
  • 작성자초콜릿우체국 | 작성시간 26.06.10 보통 죽을것 같은 순간을 넘기게 되면, 세상이 다르게 보이더라구요. 근데 사람 맘이 간사한지라 또 그게 오래 가진 못하더라구요 ㅠㅠ 제 경험담임. 그래도 하루하루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려고 하는데 잘 안되네요
  • 작성자틴탑 천지 | 작성시간 26.06.10 우와 제주도 갔을때 본 가게라서 너무 신기하다
  • 작성자고구마스틱 | 작성시간 26.06.11 놓치고 지나가는 아름다운 풍경이 얼마나 많은지ㅠㅠ
  • 작성자제로콜라중독자 | 작성시간 26.06.11 사진진짜 아련하게 잘 찍는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