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젊은베르테르의슬픔 작성시간 26.06.09 스웨덴게이트라고 ㅋㅋ 한동안 난리난적이 있었는데요, 스웨덴에서는 손님한테 식사 대접을 안하는게 문화이고 만약 식사대접을 하게되면 손님은 식비를 낸다는 소리가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대마도내꺼 작성시간 26.06.09 젊은베르테르의슬픔 특이하네요 ㅎㅎ
-
작성자뼝아리날다 작성시간 26.06.09 우리나라로 치믄 원룸같은건가요?
-
작성자실버문 작성시간 26.06.09 강제 미니멀리스트.... 물욕 많은 저는 좀 힘들 것 같긴 합니다만.. ㅋ
-
작성자재-쥬래갠 작성시간 26.06.09 공간은 좁아도 있을건 다 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