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유머]스웨덴 3평짜리 집.jpg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09|조회수5,591 목록 댓글 7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4375638




스웨덴이라 손님 대접할 일도 없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젊은베르테르의슬픔 | 작성시간 26.06.09 스웨덴게이트라고 ㅋㅋ 한동안 난리난적이 있었는데요, 스웨덴에서는 손님한테 식사 대접을 안하는게 문화이고 만약 식사대접을 하게되면 손님은 식비를 낸다는 소리가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대마도내꺼 | 작성시간 26.06.09 젊은베르테르의슬픔 특이하네요 ㅎㅎ
  • 작성자뼝아리날다 | 작성시간 26.06.09 우리나라로 치믄 원룸같은건가요?
  • 작성자실버문 | 작성시간 26.06.09 강제 미니멀리스트.... 물욕 많은 저는 좀 힘들 것 같긴 합니다만.. ㅋ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09 공간은 좁아도 있을건 다 있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