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녕쌉싸리와dy 작성시간 26.06.09 서울에 철물점 거의다 없어져서 아쉬움.. 회사근처에 15년전만해도 철물점 5갠가 있었는데.. 다없어지고 한군데 남음 ㅋㅋ 철물점 특징이 가계는 거의 비어있고..폰으로 전화 해야거나..아니면 아저씨는 고쳐주러가고 아주머니나 할머니가 가계보는집이 대부분이었는데 ㅋㅋㅋ
-
작성자블루베리스무디 작성시간 26.06.09 철물점 좋지ㅋㅋㅋㅋㅋㅋ
-
작성자Tom Holland 작성시간 26.06.09 우리 아빠가 철물점 했었는데 주변은 아파트단지고 다른 철물점은 멀찍 멀찍 있어서 넘나 바쁘셨지.. 아빠 보러 가게 가면 얼굴 보기 넘 힘들었어
-
작성자pooh를뜯고노라요 작성시간 26.06.09 왠만한 의사보다 돈 더 잘버는 철물점 사장님 있음...인구 5만쯤 되는 아파트 단지인데 거의 독점하고 있음...
-
작성자초콜릿우체국 작성시간 26.06.10 철물점은 없어지면 안됨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