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기타]취향 갈리는 패스트푸드 아이스크림

작성자배터리충전|작성시간26.06.09|조회수1,601 목록 댓글 7

맥날 - 유지방 함량이 높아 진한 맛
(불호자들은 느끼하다고 느낌)

 

 

 

 

 

버거킹 - 비교적 수분함량이 높아 시원한 느낌
(불호자들은 눅진한 맛이 없다고 느낌)

 

 

 

 

롯데리아 - 버거킹과 맥날의 중간 맛
(불호자들은 이도저도 아니라고 느낌)




ㅊㅊ ㄷㅋ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블루베리스무디 | 작성시간 26.06.09 맥날 맛있음
  • 작성자빛빔 | 작성시간 26.06.09 다 맛있어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09 맥날 좋아했는데
  • 작성자슬아z | 작성시간 26.06.09 롯데리아 소프트콘 짱 ~
  • 작성자아아4샷 | 작성시간 26.06.10 이건 이래서 맛있고 저건 저래서 맛있고 둘다 느껴져서 맛있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