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기타]우리는 어릴 적부터 러닝크루였다

작성자블루베리스무디|작성시간26.06.09|조회수1,477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09 최고의 러너스하이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미루코 | 작성시간 26.06.09 애들이 뛰니까 같이 뛰긴 했는데 왜 뛰었는지 그때도 지금도 이해불가ㅋㅋㅋ
  • 작성자Tom Holland | 작성시간 26.06.09 저거 따라가다가 토하는 애들도 많았지
  • 작성자초콜릿우체국 | 작성시간 26.06.10 소독차는 체력 떨어질때까지 계속 같이 뛰어줘야하지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지쳐 쓰러질때까지 따라 다녔음
  • 작성자고구마스틱 | 작성시간 26.06.11 소독차 오랜만이다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