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폐부부인가요 작성자포도잼|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2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잉어킹 작성시간26.06.10 1인 1메뉴면.. 메뉴 3개 시킨게 맞지않나..?탕수육은 메뉴로 안쳐주나? 서비스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콜릿우체국 작성시간26.06.10 사장님 가게 문 닫고 싶나 보네요?? 저긴 나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까지 못 가게 막을 듯 -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금탄산 작성시간26.06.11 사장님이 가게 평판 다 깎아먹는 걸 보니 1인분을 못하시네~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이에브 작성시간26.06.12 그래요? 그럼 탕수육 취소하고 짜장면 3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계에란 작성시간26.06.12 아니 탕수육은 메인 메뉴잖아; 사이드 시킨 것도 아니고 메인메뉴, 거기다 대자를 시켰는데 뭔 1인1메뉴 타령이야; 얼탱이 없네.. 그럼 혼자 가서 탕수육 시키면 1메뉴로 안 쳐주는거임? 참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