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유머]반려동물이 갑자기 " 밥 가져와 이 ㅅㄲ야 " 말한다면?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09|조회수880 목록 댓글 19

출처: https://www.threads.com/@j__l_ee/post/DPDU9YTjp80?xmt=AQF0av7PnLCA_6_JbGETw6WTpiM5hwb75Jyv5I4eOIymiQ&slof=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까망 사탕 | 작성시간 26.06.09 어?뭐야 너 뭐야?
    후다닥 뛰어가서 들어올린다
  • 작성자미루코 | 작성시간 26.06.09 우리 애들이 저딴 말을 했다는게 너무 충격이라(말 했다는건 일단 치워두고) 아무것도 못하다가 쫄아서 밥 바칠거 같은데요ㅋㅋㅋ
  • 작성자생크림연유라떼 | 작성시간 26.06.09 너 언니 9월 26일 생일인거 몰라?27일 니생일날 말해
  • 작성자송하나 | 작성시간 26.06.09 나 유투버 데뷔시켜주는거야?
  • 작성자틴탑 천지 | 작성시간 26.06.10 너무 귀엽다 ㅎㅎㅎㅎㅎㅎ 말을 알아 들을수 있으니 행복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