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살다보니 영어 이 꼴됨 작성자빛빔|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09 스탠드 파파 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om Holland 작성시간26.06.09 이거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계에란 작성시간26.06.12 싱글리시..ㅋㅋㅋ 노라 노라 이러길래 뭔 소린가 했더니 그냥 아무 뜻 없이 갖다 붙이는 거라고ㅋㅎㅋㅎ 중국계 많은데는 다 그런식인가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