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m.cafe.daum.net/Duckgu/D49M/318767
댓글 보니 14층 아니고 16층이라고 함..
가족들이랑 같이 사는집에 벽타고 올라와서 창문열고 주거침입하고 베란다에 오줌도 싸놨대
문제시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남준석진윤기호석지민태형정국 작성시간 26.06.10 실제로 스토킹 당하던 여자분이 6층에 살았었고, 경찰보호아래 문앞에 CCTV까지 달았는데 범인놈이 6층까지 기어올라와서 살해당하신일이 있어_저놈은 14층이잖아 더 독한놈임
-
작성자뭣이라 작성시간 26.06.10 경찰에 신고해야지!
-
작성자초콜릿우체국 작성시간 26.06.10 -ㅅ- 그 정도 용기가 있으면 다른걸 하지. 에휴. 일단 무조건 경찰 신고 ㄱㄱ
-
작성자으아헤흐헿아읗 작성시간 26.06.11 오 이건 미는게 합법아니야?
-
작성자평범한게행복한거지 작성시간 26.06.12 그냥 밀어서 과실치사 받는게 나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