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기타]와 너희라면 이상황ㅇ에서 어떡해할꺼임ㅁ??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09|조회수1,756 목록 댓글 12

출처: https://m.cafe.daum.net/Duckgu/D49M/318767

댓글 보니 14층 아니고 16층이라고 함..
가족들이랑 같이 사는집에 벽타고 올라와서 창문열고 주거침입하고 베란다에 오줌도 싸놨대



문제시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남준석진윤기호석지민태형정국 | 작성시간 26.06.10 실제로 스토킹 당하던 여자분이 6층에 살았었고, 경찰보호아래 문앞에 CCTV까지 달았는데 범인놈이 6층까지 기어올라와서 살해당하신일이 있어_저놈은 14층이잖아 더 독한놈임
  • 작성자뭣이라 | 작성시간 26.06.10 경찰에 신고해야지!
  • 작성자초콜릿우체국 | 작성시간 26.06.10 -ㅅ- 그 정도 용기가 있으면 다른걸 하지. 에휴. 일단 무조건 경찰 신고 ㄱㄱ
  • 작성자으아헤흐헿아읗 | 작성시간 26.06.11 오 이건 미는게 합법아니야?
  • 작성자평범한게행복한거지 | 작성시간 26.06.12 그냥 밀어서 과실치사 받는게 나을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