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동물]극그극ㄱ극혐) 노점 판매 음식 먹는 비둘기

작성자개복치지니|작성시간26.06.09|조회수1,593 목록 댓글 11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lIIlllllIIlIllI | 작성시간 26.06.09 월미도는 저래서 앞에 모형음식 깔아놓더라
    저건 진짜같네 으...
  • 작성자빛빔 | 작성시간 26.06.09 우윀!!! 길거리 음식 파는곳은 가림막이라도 있으면 좋겠어. 온갖 먼지, 침, 벌레 다 들어가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슬아z | 작성시간 26.06.09 으아아아아아아
  • 작성자승희님 | 작성시간 26.06.10 비둘기 때깔 저렇게 좋은 거 처음봐 ㄷㄷ 발가락도 다 살아있네
  • 작성자슈달잉 | 작성시간 26.06.10 난 그 떡볶이나 어묵 끓이려고 받아두신 물통에 비둘기 들어가있는거 보고
    길거리에서 못사먹겠더라고...자꾸 떠올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