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IlIIlllllIIlIllI 작성시간 26.06.09 월미도는 저래서 앞에 모형음식 깔아놓더라
저건 진짜같네 으... -
작성자빛빔 작성시간 26.06.09 우윀!!! 길거리 음식 파는곳은 가림막이라도 있으면 좋겠어. 온갖 먼지, 침, 벌레 다 들어가
-
작성자슬아z 작성시간 26.06.09 으아아아아아아
-
작성자승희님 작성시간 26.06.10 비둘기 때깔 저렇게 좋은 거 처음봐 ㄷㄷ 발가락도 다 살아있네
-
작성자슈달잉 작성시간 26.06.10 난 그 떡볶이나 어묵 끓이려고 받아두신 물통에 비둘기 들어가있는거 보고
길거리에서 못사먹겠더라고...자꾸 떠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