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유머]열분... 꼭 산딸기를 씻을땐 식초를 구비해놓도록해... 꼬옥.. 꼭...!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09|조회수9,371 목록 댓글 3

출처: https://theqoo.net/square/379318516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끄어아아 | 작성시간 26.06.10 흠 벌레가 잘 안 보이는디
  • 작성자승희님 | 작성시간 26.06.10 무농약 단백질이여~
  • 작성자초콜릿우체국 | 작성시간 26.06.10 어렸을적에 대충 물로 씻어서 먹거나 그냥 바로 따서 먹었었는데. 요즘은 안 먹게 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