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유머]열분... 꼭 산딸기를 씻을땐 식초를 구비해놓도록해... 꼬옥.. 꼭...!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09|조회수9,37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theqoo.net/square/3793185163더쿠 - 열분... 꼭 산딸기를 씻을땐 식초를 구비해놓도록해... 꼬옥.. 꼭...!https://x.com/Esliel9579/status/1935329216826089652theqoo.net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끄어아아 | 작성시간 26.06.10 흠 벌레가 잘 안 보이는디 작성자승희님 | 작성시간 26.06.10 무농약 단백질이여~ 작성자초콜릿우체국 | 작성시간 26.06.10 어렸을적에 대충 물로 씻어서 먹거나 그냥 바로 따서 먹었었는데. 요즘은 안 먹게 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