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동성애자들 난리난 소식.jpg 작성자빛빔|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1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좋은게좋은건가? 작성시간26.06.09 사실혼과 유사한것이 아니라 법적결혼은 아직까지도 먼훗날의 이야기일지라도 그냥 사실혼으로 인정해줬으면 더 좋았을텐데.. 그래도 이렇게라도 나왔다는거 자체가 반가운 소식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mphe 작성시간26.06.09 와 쩐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히어로오브리듬 작성시간26.06.10 제작년인가에는 동성 배우자 건강보험 피부양자 소송 승소도 있었죠. 느리지만 하나씩 바뀌어가는게 신기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장수원 작성시간26.06.10 천천히 가지만 그래도 하나씩 뭔가가 변화해 가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병아리글쟁이 작성시간26.06.10 나 이혼 할때만 해도(15년전) 여자가~~ 이혼을 이랬던 분위기였을 정도 였는데...그 사이 이 정도면 진짜 많이 바뀐게 맞지..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요미유미1220 작성시간26.06.10 점점 변화해가는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파리는뇌가없고독이있대 작성시간26.06.10 그래 세계에 발을 좀 맞추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엘에미친자 작성시간26.06.10 와 ! 조금씩 변하는거 넘 좋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샷건의 지평선 작성시간26.06.10 이렇게 시작 하는거지. 좋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햄버거 작성시간26.06.10 이런 결정들이 동성애자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사유로 가족과 단절/독신으로 친구들과 새로이 가족동반자를 맺어 살아가시는 분들의 권리도 지켜질거라 생각함!! 새로이 맺은 가족/동반자들이 병원이라던가 여기저기 법적보호자가 되어줘야할 일이 생각보다 많음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크세르크세스 작성시간26.06.10 정말 좋은 소식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현재가중요해 작성시간26.06.10 좋은 변화네요 다름을 인정하며 존중하는 사회였슴 좋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10 좋은 소식이네. 축하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헌법 작성시간26.06.10 우리나라도 누군가의 행복을 위해 힘내주는 사람들이 있다. 오래걸릴지도 모르겠지만 꼭 결혼 하실 수 있을거에요 그때까지 힘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금이엄마 작성시간26.06.10 이런건 참 좋은 소식이다. .다름을 인정하고 평범하게.. 다같이 존중받는 사회가 되길.. 그리고 점점 그 존중이 동물들에게까지 적용되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잉어킹 작성시간26.06.10 동성결혼 합법화되면 국내 결혼시장 좀 활발해질수도 있을것 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댕댕냥냥 작성시간26.06.10 좋다 더 나아가서 완전한 합법화가 됐으면 좋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후안 룰포 작성시간26.06.11 이번 정부는 어서 차별금지법 통과시키고 동성혼 법제화 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계에란 작성시간26.06.12 동성애 퇴출 시키겠다고 현수막 쳐 걸어놓은 서울교육감 후보 생각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