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가 멋대로 아이스크림 옆집에 줘서 빡친 치과 의사 작성자식빵|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2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움파룸파후루룹파 작성시간26.06.10 상대방을 무시하는거 맞음… 나도 같이 사는 가족멤버한테 항상 얘기하는게 ‘많이 먹어도 된다. 다 먹어도 된다. 하지만 마지막꺼를 먹게되면 제발 다먹었다’고 얘기해달라고….그래야 내가 퇴근할때 미리 사오지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리너구리쨩 작성시간26.06.11 먹는거 가지고 쪼잔하게 군다고 뭐라 하지 말아라 당해보면 얼마나 짜증나는데...고등학교 때 오빠가 맨날 내꺼 말도없이 먹어서 개싸우고 그거 감싸는 엄마랑도 엄청 싸웠다고ㅠㅠ그 뒤로 내꺼에 무조건 이름 써놓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으아헤흐헿아읗 작성시간26.06.11 이건 아이스크림이 주체가 아닌거 같은데....? 여러번 얘기도 한거고 그게 힐링인거 알면서 그런거면 상대방에 대한 존중? 배려 뭐든 없는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베지롱 작성시간26.06.15 겨우 4천원짜리 행복조차 무시하고 오히려 쪼잔한 사람으로 몰아가는 모습을 보니 참 안됐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베지롱 작성시간26.06.15 겨우 4천원짜리 행복조차 무시하고 오히려 쪼잔한 사람으로 몰아가는 모습을 보니 참 안됐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