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기타]진짜 밥 줘야 될 것 같은 맘터 햄버거 단체샷(feat.무도)

작성자식빵|작성시간26.06.10|조회수6,936 목록 댓글 6

출처: https://x.com/eunseo04_/status/2064311557774070158?s=20








무도 키즈라면 모를 수 없는 밈ㅋㅋㅋㅋㅋㅋ

https://youtube.com/shorts/IfK4b4qAu7s?si=QBYQAccXqUBjmds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뼝아리날다 | 작성시간 26.06.10 초면에 이런말...밥갖고와!!!밥!!밥갖고와!!ㅋㅋㅋㅋㅋ
  • 작성자슈달잉 | 작성시간 26.06.10 싸이버거만 저 포장지겠지?🥲
  • 작성자우혁별천사 | 작성시간 26.06.10 아 동네에 맘터 있었는데 없어짐 ㅠㅠ 이럴 때 진짜 아쉬워
  • 작성자청춘은 바로 지금 | 작성시간 26.06.11 옆에 해골은 뭘까?
  • 작성자고구마스틱 | 작성시간 26.06.11 맘터 먹을까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