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유머]프랑스인지 길거리 좌판에서 명품백 쫙 파는데 짭이라기엔 퀄도 생각보다 좋고 나름 괜찮아 고민중이었는데 파는 흑형이 이거 진짜라고.twt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10|조회수10,630 목록 댓글 5

출처: https://x.com/i/status/206430945843678826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헌법 | 작성시간 26.06.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외국 치안은 진짜 차원이 다르다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10 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화성에서놀러왔어용 | 작성시간 26.06.10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긴 한거네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청춘은 바로 지금 | 작성시간 26.06.11 헐ㅋㅋㅋ
  • 작성자발각 | 작성시간 26.06.11 그걸 찍은것도 어이가없엌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