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유머]미국 국무부에 보고를 했더니 청년들 고생한다고 버스 보냈다 하네요.threads 작성자개복치지니|작성시간26.06.10|조회수1,848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현재가중요해 | 작성시간 26.06.10 확실해 정상들이 아니야 작성자고우림♡ | 작성시간 26.06.10 어휴 모지리들 작성자비엘에미친자 | 작성시간 26.06.10 ㅋㅋㅋㅋ아주 그냥 ㅋㅋ트럼프얼굴도 박지 왜 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초콜릿우체국 | 작성시간 26.06.10 저걸 저렇게 해석할 수 있다는게 놀랍다. 작성자화성에서놀러왔어용 | 작성시간 26.06.10 어이고 ㅋㅋㅋㅋㅋㅋ 아주 그냥 ㅋㅋㅋㅋㅋㅋ 쑈를 해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