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기타]자야되는 시간 알려줌.jpg

작성자포도잼|작성시간26.06.10|조회수3,937 목록 댓글 9

출처 : https://www.instagram.com/ogata_marito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초콜릿우체국 | 작성시간 26.06.10 ㅇㅅㅇ 저도 요즘 빨리 출근하는 시즌이라 ㅠㅠ 아침 7시까진 출근해야 함 ㅠㅠ 엉엉. 더 자고 싶어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10 평일 7시간 30분이나 잘 수 있으면 완전 푹 자는건데
  • 작성자화성에서놀러왔어용 | 작성시간 26.06.10 8시간은 자야한다고 알고 있눈뎁쇼오오오!!!! 시간 더 늘려주삼!!!! 막 8시간 9시간 이르케 되야.
    . 할거 같은데 말이죠오...
  • 작성자청춘은 바로 지금 | 작성시간 26.06.11 적당히 잘 자고 있었네ㅋㅋㅋ
  • 작성자으아헤흐헿아읗 | 작성시간 26.06.11 아 10시에 일어나면 되잖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