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다닐 회사는? 작성자버드와이저|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2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미소로일껄 작성시간26.06.11 그나마 1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마도내꺼 작성시간26.06.11 엔빵하면 2번 회사부담이면 1번이겠네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으아헤흐헿아읗 작성시간26.06.11 2번은 업무할땐 껴주는거지....????? 회사에 있는 내내 투명인간 취급이면 ...... 울께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herry Blossoms Cloud 작성시간26.06.11 2번은 그냥 다 같이 회식을 안하는거몀 모를까 나만 투명인간취급이면 그냥 회사에서도 투명인간인거지 저걸 밸러스게임이라고 해놨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발각 작성시간26.06.11 둘다 너무 극혐이라 몸둘바를 모르겠슴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구마스틱 작성시간26.06.11 1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뼝아리날다 작성시간26.06.11 1..한우면 이야기가 달라지지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