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동물]전혀 이해 못함 오늘도 다이소에 3천원 기부했다

작성자블루베리스무디|작성시간26.06.10|조회수5,840 목록 댓글 7

출처: https://x.com/i/status/201717571043218675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화성에서놀러왔어용 | 작성시간 26.06.10 다 모루겠고 애기 넘 귀욥게 생겼다ㅋㅋ
  • 작성자도비_ | 작성시간 26.06.10 애기야ㅠ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빛속 | 작성시간 26.06.11 웅니.. 나 어쩌라고요? 하는 순수한 눈망울..
  • 작성자청춘은 바로 지금 | 작성시간 26.06.11 🙄 이표정ㅋㅋㅋㅋ
  • 작성자Smileㅋㅋ | 작성시간 26.06.11 흰자 보이는디?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