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유머]5년 이상 안갚으면 대출 없어질 줄 알았는데.JPG

작성자개복치지니|작성시간26.06.10|조회수1,992 목록 댓글 20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초콜릿우체국 | 작성시간 26.06.11 연봉 5~6천이면 충분히 변제 가능한 금액인데. -ㅅ- 어휴. 맘 먹으면 1년이면 충분하겠구만. 변제해야 하는 곳이랑 합의해서 36개월동안 갚는다고 하던지. 셀프 무덤파기하네
  • 작성자녹차초코프라푸치노 | 작성시간 26.06.11 저정도 지능이면 연봉이 6천원이어도 놀랍지가 않은데..
  • 작성자으라하하하 | 작성시간 26.06.11 5년만 더 버티세요! 10년 채우면 그동안 돈 안갚느라 맘고생했다고 정신적 피해보상비도 매달 300만원씩 준답니다
  • 작성자레드빈보이 | 작성시간 26.06.11 존나 괘씸하네.. 저런놈들때문에 우리나라 재무건전성 다무너짐.. 세금으로 저런거 구제해주면 절대안됨
  • 작성자도레미레미파미파솔솔 | 작성시간 26.06.11 천 만 원도 못 갚으면서 돈 또 빌리려고 하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