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기타]어느 공무원의 주식보는 안목

작성자밤의 리스너|작성시간26.06.10|조회수1,828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봄이 올 것 같습니다. | 작성시간 26.06.10 나도 저 중에 하나 물려있지롱. 망하진 않겠지.. 하면서 들고있는 중.
  • 작성자송하나 | 작성시간 26.06.10 생건이랑 엔씨빼면 뭔지도ㅠ몰라
  • 작성자산타다굴러스 | 작성시간 26.06.10 차라리 공매도를 쳐라.. ㅠㅠ
  • 작성자도비_ | 작성시간 26.06.10 요즘같은 불장에도..?
  • 작성자미소로일껄 | 작성시간 26.06.11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