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기타]어느 공무원의 주식보는 안목 작성자밤의 리스너|작성시간26.06.10|조회수1,828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봄이 올 것 같습니다. | 작성시간 26.06.10 나도 저 중에 하나 물려있지롱. 망하진 않겠지.. 하면서 들고있는 중. 작성자송하나 | 작성시간 26.06.10 생건이랑 엔씨빼면 뭔지도ㅠ몰라 작성자산타다굴러스 | 작성시간 26.06.10 차라리 공매도를 쳐라.. ㅠㅠ 작성자도비_ | 작성시간 26.06.10 요즘같은 불장에도..? 작성자미소로일껄 | 작성시간 26.06.11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