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가 들수록 좋아하는 것과 이별해야한다는 유재석 작성자밤의 리스너|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10 좋아하는 것과 이별하는 동시에 싫어하지만 참아내야 하는게 많아져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난다 난다 꽃돼지 작성시간26.06.10 나이 앞자리가 바뀌니까 컨디션이 달라지는게 느껴짐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청춘은 바로 지금 작성시간26.06.11 그래서 나이를 먹을수록 삶이 재미없어지는거구나ㅠ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둥실둥실 작성시간26.06.11 그치만 또 새로운 것들과 만나게됨 이를테면 화장안하고 떡진 머리에 볼캡 눌러쓰고 나가는 대범한 나라든가20대 때는 화장 안하고 나가는게 너무 창피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