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기타][단독] 종묘 앞 세운4구역, 안전영향평가 통과… 이달 사업인가 결정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10|조회수703 목록 댓글 11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366/0001170619?sid=101
여성시대 허니러스크









종묘 ㅈ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UN8 카엘 | 작성시간 26.06.11 미친거같어
  • 작성자초콜릿우체국 | 작성시간 26.06.11 진짜 서울 대단하다 ㅋㅋㅋ 이번엔 바뀔줄 알았더니
  • 답댓글 작성자대마도내꺼 | 작성시간 26.06.11 삼성동 역이 무너지게 생겨도 오세훈이라고 하니 답이 없네요 진짜...
    세운상사 오세훈 계획대로 지어져서 종묘 가리면 참 볼만하겠습니다
  • 작성자뭣이라 | 작성시간 26.06.11 저러라고 오세후니 뽑은거지?
  • 작성자그러거나말거나 | 작성시간 26.06.15 정말 샤갈 소리가 자동으로 나온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