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트위터리안이 꾼 북한 관련 예지몽 작성자빛빔|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생크림연유라떼 작성시간26.06.10 우리 가문 선산이 통일하면 대박나는 땅이라던데...ㅋㅋ간첩 넘어와서 가려면 무장군인 2명 대동하고 가야 되는데 통일되면 좀 편하게 갈 수 있으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몽우 작성시간26.06.10 우리의 소원은 통일 꿈에도 소원은 통일 ,옛날 어른들의 노래가 가슴을 때린다. 옛날 애인 생각 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시하지말라능 작성시간26.06.11 북한 남자 짐승돌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소로일껄 작성시간26.06.11 개꿈이지만 현실이 된다면 통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뭣이라 작성시간26.06.11 통일 빨리 되면 좋겠다! 무슨 한민족 뭐 이런거 아니더라도 초기비용은 좀 들겠지만 장기적으로 그게 이득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11 재밌네ㅋㅋㅋ 현실성은 좀 없다. 김정은 급사하면 김주애가 정권을 절대 못잡음ㅋㅋㅋㅋ 아직 너무 어려서 늙은 여우들한테 뺏기고 제거당할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