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한 트위터리안이 꾼 북한 관련 예지몽

작성자빛빔|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생크림연유라떼 작성시간26.06.10 우리 가문 선산이 통일하면 대박나는 땅이라던데...ㅋㅋ간첩 넘어와서 가려면 무장군인 2명 대동하고 가야 되는데 통일되면 좀 편하게 갈 수 있으려나?
  • 작성자 몽우 작성시간26.06.10 우리의 소원은 통일 꿈에도 소원은 통일 ,옛날 어른들의 노래가 가슴을 때린다. 옛날 애인 생각 난다.
  • 작성자 무시하지말라능 작성시간26.06.11 북한 남자 짐승돌ㅋㅋㅋㅋㅋ
  • 작성자 미소로일껄 작성시간26.06.11 개꿈이지만 현실이 된다면 통일
  • 작성자 뭣이라 작성시간26.06.11 통일 빨리 되면 좋겠다! 무슨 한민족 뭐 이런거 아니더라도 초기비용은 좀 들겠지만 장기적으로 그게 이득임.
  •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11 재밌네ㅋㅋㅋ 현실성은 좀 없다. 김정은 급사하면 김주애가 정권을 절대 못잡음ㅋㅋㅋㅋ 아직 너무 어려서 늙은 여우들한테 뺏기고 제거당할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