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부모님하고 소통할 때 존댓말 VS 반말 작성자개복치지니|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2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아기비단털쥐 작성시간26.06.11 반말ㅋㅋ 이름도 부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타지리와 10선 작성시간26.06.11 난 엄마는 반말 아빠는 존댓말...엄마는 어릴때부터 같이살아서 ㄱㅊ은데 아빠는 없었어서 안익숙함ㅋ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혁별천사 작성시간26.06.11 어무니는 섞고, 아부지는 존댓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구마스틱 작성시간26.06.11 반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이에브 작성시간26.06.12 나는 아빠는 존댓말 엄마는 반말 형들에게도 반말했었는데 결혼하고 부터 엄마한테 존댓말 애들 낳고는 형들에게도 존댓말 씀~ 우리애들은 나랑 와이프에게 평소엔 존댓말 짜증내거나 장난칠때는 반말씀~ 나는 반말도 상관없는데 존댓말쓰는게 왜케 귀여운지 모르겠음~ 6살 쌍둥이들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