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기타]살안찌는애들 특징 이거임 작성자블루베리스무디|작성시간26.06.11|조회수15,149 목록 댓글 2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네이트판https://pann.nate.com/talk/373575132살안찌는애들 특징 이거임 | 네이트 판10대 이야기 - 댓글부탁해 : 살안찌는애들 특징 이거임pann.nate.com혼자 피자 한 판에 치즈오븐 스파게티 조졌는데 이 글 발견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제로콜라중독자 | 작성시간 26.06.11 누가 소화될걸 생각하고 야식을먹어.. ㅠ 그러니까 살이안찌지.. 야식은 그냥 계시내려온 순간에 바로 먹어야됨.. 작성자도비_ | 작성시간 26.06.11 좋겠다 배좀그만고팠으면.. 괴로워.. 작성자으아헤흐헿아읗 | 작성시간 26.06.12 왜 소화를 시켜야 자 내 잘때 장기는 일해야지 촴나~ 작성자마마시타 | 작성시간 26.06.18 부럽다 작성자뇽묭 | 작성시간 26.06.19 ㅎ부럽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