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기타]살안찌는애들 특징 이거임

작성자블루베리스무디|작성시간26.06.11|조회수15,149 목록 댓글 21

출처: 네이트판

https://pann.nate.com/talk/373575132


혼자 피자 한 판에 치즈오븐 스파게티 조졌는데 이 글 발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로콜라중독자 | 작성시간 26.06.11 누가 소화될걸 생각하고 야식을먹어.. ㅠ 그러니까 살이안찌지.. 야식은 그냥 계시내려온 순간에 바로 먹어야됨..
  • 작성자도비_ | 작성시간 26.06.11 좋겠다 배좀그만고팠으면.. 괴로워..
  • 작성자으아헤흐헿아읗 | 작성시간 26.06.12 왜 소화를 시켜야 자 내 잘때 장기는 일해야지 촴나~
  • 작성자마마시타 | 작성시간 26.06.18 부럽다
  • 작성자뇽묭 | 작성시간 26.06.19 ㅎ부럽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