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유머]SRT가 아침부터 매진인 사연.jpg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11|조회수6,532 목록 댓글 6





우리 모두
아픈 사연으로 srt 탈 일 없으면 좋겠습니다




출처:스레드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딱히 끌리는 말은 없지만 | 작성시간 26.06.11 ㅠㅠ
  • 작성자아라호 | 작성시간 26.06.11 오후 출발 티켓도 전쟁입니다. 진료받고 다시 내려가시는 분들이 많아서
  • 작성자매치플레이 | 작성시간 26.06.11 울남편도 아산병원 6개월에 한번씩가는데 알람맞춰놓고 딱 한달전 12시 땡하면 예매함ㅋㅋ
  • 작성자도마도 재배자 | 작성시간 26.06.11 병원은 주로 6개월 전에 끊습니다 ㅠㅠ
  • 작성자고구마스틱 | 작성시간 26.06.11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