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기타]Z세대가 본 브랜드 나이 이미지

작성자버드와이저|작성시간26.06.11|조회수5,191 목록 댓글 5
엽기 혹은 진실(세상 모든 즐거움이 모이는곳)

출처 : 

https://x.com/i/status/206470668513511433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둥실둥실 | 작성시간 26.06.11 맥이 진짜 명품화장품 엔트리면서 제품력도 좋아서 30대 갑임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맥 립스틱만써

    근데 솔직히 다이소는 다 넣어줘야 하는거 아님? 다이소 안가는 사람 있어?
  • 작성자IlIIlllllIIlIllI | 작성시간 26.06.11 네이버블로그가 20대..? 40대가 많을줄알았는데 아니였나보네
  • 작성자▒연암대▒ ▶호나우도11번◀ ★♡ | 작성시간 26.06.11 난 40댄데...참이슬 빼곤 공감 안감.
  • 작성자Tom Holland | 작성시간 26.06.11 무슨 40대를 5~60대로 생각을 하네 ㅋㅋㅋ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11 40대 본죽 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