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026년 다이소에서 자주 '품절'났던 뷰티템 모음.jpg

작성자최씨넷|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둥실둥실 작성시간26.06.11 김정문알로에는 진짜 멀티밤 고트이긴함 바세린이랑 비슷한 쓰임새인데 진정 및 회복 유효성분있어서 튼데 바르면 짱임
    근데 자주쓸거면 30그람짜리 큰거 쓰는게 가성비 좋음
    광고 아니고 간증입니다
    광고같은데.........근데 광고할 필요도 없이 나와있으면 금방 품절임
    클링? 프레시? 이런 라인 있는데 그거 말고 2x쓰셔요
  • 작성자 승희님 작성시간26.06.11 선크림 사야되는데... 진짜 좋은가
  • 작성자 바삭머리그녀 작성시간26.06.11 나도 김정문 알로에 일년 내내 달고사는데! 특히 립밤 대용으로 가방마다 하나씩 넣어놓고 씁니다. 뭘 발라도 각질일어나는데 이건 안생겨요..큰거 하나 사면 샘플로 작은거 두어개 끼워주는데 소분해서 쓰기 딱 좋지요
  • 작성자 고구마스틱 작성시간26.06.11 블러 팩트도 좋음
  • 작성자 계에란 작성시간26.06.12 오.. 피노 헤어팩 저렴이 버전도 있었구나ㅎ 근데 꼭 저렇게 용기 디자인까지 베껴야되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