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복궁 허물고 재개발 하면 안되나? 작성자버드와이저|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대마도내꺼 작성시간26.06.11 서울에 지금까지 주택 공급한게 얼만데 주거안정 타령인지지방 분권이 주거 안정의 방법인데서울 경기 제외 하고 다 죽이고 밀림으로 만들거면계속 서울에만 아파트 지어대면 되겠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960907 작성시간26.06.11 한전 다니면서 월급대신 전기를 받았나. 뇌에 감전됐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화참조 작성시간26.06.11 돌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mphe 작성시간26.06.11 이런 등신 같은 이야기는 좀 일기장에 써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한하게빛나는버퐐로 작성시간26.06.11 넌 문화재라는걸 모르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반숙 작성시간26.06.11 너무 컨셉충.... 상식을 벗어나도 너무 벗어났잖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난다 난다 꽃돼지 작성시간26.06.11 그냥 컨셉 잡고서 하는 소리겠죠...다른 세상에 사는 사람 같네요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11 어디까지 감전 당할거야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준석진윤기호석지민태형정국 작성시간26.06.12 으히고 별 놈을 다보겠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뇽묭 작성시간26.06.12 미친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zaigenic 작성시간26.06.12 고려왕궁이 어딨는지도 모른다는거네..한전은 진짜 감전된 사람만 뽑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