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기타]7월부터 공개되는 웹툰&소설 애니화 작품들

작성자일리아드|작성시간26.06.11|조회수2,805 목록 댓글 4

엽기 혹은 진실(세상 모든 즐거움이 모이는곳)


1. 우리나라에서 제작


7월 <도굴왕> 공개

도굴왕 제작사에서는 현재 <멸망이후의세계> 애니화중


<전자오락수호대> 가을에 개봉 확정

전오수 제작사에서
<퇴마록2> <호랑이형님> <덴마 야와편> 극장판 제작중

<드래곤라자>는 애니 제작사에서 판권만 확보한 단계


소형제작사들도 애니들을 꾸준히 제작중

<스터디그룹>은 극장판 제작 기획중, <(가제)피한울 오리진>



2. 한일 합작

고수 : 한국 스튜디오 미르 X 일본 토에이
이계검왕생존기 : 한국 레드독 X 일본 피에로

더 복서 : 한국 스튜디오 재미 X 일본 ???(아직 공개 안 됨)




3. 외국에서 제작

<히어로 킬러> <아도니스> 프랑스에서 애니화중

<별품소> <열렙전사>는 워너브라더스 애니메이션이 제작


일본 제작
<나혼렙> <전독시><템빨> <일렉시드><입학용병>

나혼렙3는 A-1에서 극장판으로 제작

이 애니들은
곧 개최될 2026년 애니메 엑스포에서 정보 다 풀릴 듯




4. 애니화 계약된 작품들

어느나라에서 만들지 몰라도 다 잘 됐으면 합니다



+

한국 탑티어 제작사 스튜디오 미르에서
<룬의 아이들> 애니화 논의중이라는데
제발 성취되길

스튜디오 미르 제작사의 대표작 <데빌 메이 크라이 애니메이션>


이제 드디어 한국에서도
인기있는 작품이라면
애니화 제안이 따라오는 시대가 왔습니다


옛날 작품 요즘 작품, 장르 상관 없이
애니화가 논의되기 시작하는 요즘
여러분이 존버하고 있는 작품은 무엇인가요?


제 존버작은 아래와 같습니다

제.발.애.니.화.해.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때굴때굴 | 작성시간 26.06.11 월야환담 애니화 건즈에서 뽑아주면 좋겠으요 ㅠㅠ
  • 작성자대마도내꺼 | 작성시간 26.06.11 뭐든 작화 좀 잘 하는 사람들이 하면 좋겠네요
    소설 재밌게 읽고 웹툰화 된거 보면 작화 때문에 보기 싫은게 한둘이 아님...
  • 작성자빽조2 | 작성시간 26.06.12 고수...ㅠㅠ
  • 작성자evgeniya | 작성시간 26.06.12 월야 이번에 웹툰화 다시? 돼섴ㅋㅋㅋ 한세건 실비 너무 이쁜 작화로 보는중 ㅋㅋㅋ 행복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