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둘 중 하나가 공짜라면? 작성자버드와이저|작성시간26.06.11|조회수1,218 목록 댓글 2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엽기 혹은 진실(세상 모든 즐거움이 모이는곳)출처 : https://x.com/i/status/206487777012423890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마도내꺼 | 작성시간 26.06.12 비즈니스석이 가능하다면 무조건 2 아닐까요? ㅎㅎ이코노미면 1 작성자조니뎁 | 작성시간 26.06.12 111 실생활 편한게 좋아 작성자방탄소년단지민 | 작성시간 26.06.12 1111 당연한거 아닌가. 2번 탈만큼의 비용으로 1번을 허구헌날 타주겠어!! 작성자평범한게행복한거지 | 작성시간 26.06.12 비행기~~~~~ 택시 멀미나서 꽁짜여도 안타요 작성자ㅇ어쭈구리ㅇ | 작성시간 26.06.21 22222222. 택시 잘 안 탐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