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기타]둘 중 하나가 공짜라면?

작성자버드와이저|작성시간26.06.11|조회수1,218 목록 댓글 27
엽기 혹은 진실(세상 모든 즐거움이 모이는곳)

출처 : 

https://x.com/i/status/206487777012423890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마도내꺼 | 작성시간 26.06.12 비즈니스석이 가능하다면 무조건 2 아닐까요? ㅎㅎ
    이코노미면 1
  • 작성자조니뎁 | 작성시간 26.06.12 111 실생활 편한게 좋아
  • 작성자방탄소년단지민 | 작성시간 26.06.12 1111 당연한거 아닌가. 2번 탈만큼의 비용으로 1번을 허구헌날 타주겠어!!
  • 작성자평범한게행복한거지 | 작성시간 26.06.12 비행기~~~~~ 택시 멀미나서 꽁짜여도 안타요
  • 작성자ㅇ어쭈구리ㅇ | 작성시간 26.06.21 22222222. 택시 잘 안 탐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