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뼝아리날다 작성시간 26.06.11 미쳤나봐.,
-
작성자재-쥬래갠 작성시간 26.06.11 장비챙겨서 차 까지 타고 왔던데. 완전 작정한 그지들
-
작성자바삭머리그녀 작성시간 26.06.11 저러다 걸리면 시골인심이 어쩌고 저쩌고 하더라. 인심이고 나발이고 도둑놈이세요~
-
작성자[루나]적월 작성시간 26.06.11 미친년들이 많구나...
-
작성자대마도내꺼 작성시간 26.06.12 이 모든게 제대로 처벌도 안하고
처벌해도 그 수위가 약해서 입니다.
저게 잘못이라고 생각 못 하는 사람은 없을텐데 그럼에도 한다는건
강제력이 필요 한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