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기타]시골에 cctv 다는 집이 많아지는 이유

작성자만두의알록달록|작성시간26.06.11|조회수13,093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뼝아리날다 | 작성시간 26.06.11 미쳤나봐.,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11 장비챙겨서 차 까지 타고 왔던데. 완전 작정한 그지들
  • 작성자바삭머리그녀 | 작성시간 26.06.11 저러다 걸리면 시골인심이 어쩌고 저쩌고 하더라. 인심이고 나발이고 도둑놈이세요~
  • 작성자[루나]적월 | 작성시간 26.06.11 미친년들이 많구나...
  • 작성자대마도내꺼 | 작성시간 26.06.12 이 모든게 제대로 처벌도 안하고
    처벌해도 그 수위가 약해서 입니다.
    저게 잘못이라고 생각 못 하는 사람은 없을텐데 그럼에도 한다는건
    강제력이 필요 한거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