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분노]티빙에서 유출 된 CI와 DI란?

작성자ha삼색|작성시간26.06.11|조회수1,641 목록 댓글 5

CI는 온라인 전체에서 쓰는 개인 고유식별번호라 교체 X
CI 털리면 다른 사이트에서 취합된 정보랑 합쳐져서
피싱 위험 높음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쑥남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빛빔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CHEEZE | 작성시간 26.06.11 젠장 피싱범들이 나에 대해 모르는게 대체 뭐란 말임...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11 아니 근데 우리나라 개인정보 털리는 기업이 너무너무너무 많아서 진짜 위험한거 같은데?? 여기저기사 털린 정보 하나하나 취합하면 그 사람 인생 전부를 다 알 정도 아님? 이대로 둬도 되나
  • 답댓글 작성자대마도내꺼 | 작성시간 26.06.12 그러게요...
    전국민 대상으로 주민번호 갱신을 한번 하는게 좋을것도 같습니다.
    여기저기 다 개인정보가 아니라 공공정보라고 비꼬는 실정이니...
    그나마 다행인건 이번 정부에서 쿠팡 과징금 6천억 쳐맞은거 보니까
    뒤늦게나마 관리를 좀 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보안 투자 비용보다 벌금/과징금이 싸기 때문에 방치 하는 거라고 여러 전문가들이 얘기 했었죠...
  • 작성자zaigenic | 작성시간 26.06.12 아니 기업 나부랭이가 뭔 개인정보를 이렇게 많이 수집하냐고
    그냥 이메일 인증으로 가입하면 끝내야지
    이름 전화번호 핸드폰인증 등등
    이딴거 없애야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