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아파트의 암묵적인 룰 작성자버드와이저|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Cherry Blossoms Cloud 작성시간26.06.11 와 보자마자 개소리하네 라고 생각했는데실제래 아파트 사시는 분들은 저게 매너라고 생각하시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사이티 작성시간26.06.11 하 아파트 안 사시면 몰라요물론 살아도 저런건 몰라요.. 뭔데 저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LUN8 카엘 작성시간26.06.11 전혀 난 모르겠어평생을 아파트 사는데저런 얘긴 첨들어개소리 맞는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라호 작성시간26.06.15 인사하고 같이 타고 가요. 음식도 나눠 먹기도 하고요. 아들 결혼식도 다녀왔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음~이러는거 아니야~ 작성시간26.06.11 엥? 왜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ptain America 작성시간26.06.11 염병떠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11 제가 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lIIlllllIIlIllI 작성시간26.06.11 룰보단 센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oveis..S2이오면 작성시간26.06.11 머여ㅡㅡ ㅁㅊ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빛빔 작성시간26.06.11 잉? 신경 안씀. 가끔 타이밍이 맞아서 같이 엘레베이터 내려가고 올라갈때도 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녀져니 작성시간26.06.11 무인도에 가서 살어 앰뱅하지 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시하지말라능 작성시간26.06.11 ㅈㄹ을해요 아주 지가 세상 중심이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변치않는 믿음 작성시간26.06.11 ㅈ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urtain call 작성시간26.06.11 니가 기다렸다가 나가시면 되겠네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aTale 작성시간26.06.12 ㄷㄷ 저정도 사회성도 없으면 대체 사회생활을 어떻게 하는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ooya1 작성시간26.06.12 저런 글이 사회 분위기를 이상하게 조장한다 생각해.글찮아도 팍팍한 세상인데 사람을 더 못 믿게 만들어.아무리 개인주의가 팽배해 졌다지만 옆집, 위 아랫집 사는 사람들이랑은 인사 정도는 하고 살아야지.난 저렇게 안살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금탄산 작성시간26.06.12 니가 도로 들어가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마도내꺼 작성시간26.06.12 아파트 십수년 살았지만 첨들어보는 X소리네요예전엔 오히려 마주치면 인사도 하고 그랬는데갈수록 극단적이고 이기적이고 이상한 사람들이 늘어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한하게빛나는버퐐로 작성시간26.06.12 그렇게 사람이랑 마주보는게 싫으면 감옥가서 독방쓰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당신의 눈동자를 쑤셔~건배★ 작성시간26.06.12 지옥 가서 도깨비 요강을 닦아봐야 정신차릴라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