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통장에 50억 꽂히면 은퇴한다? 계속 일한다? 작성자개복치지니|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3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오리너구리쨩 작성시간26.06.11 은퇴하고 심심하면 부업하던가 취미생활 할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멈포드 작성시간26.06.12 일함 근데 이제 스트레스를 안받겠지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뽀오- 작성시간26.06.12 소소하게(?) 자영업할랭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시하지말라능 작성시간26.06.12 일단 내 돈이라고 확정나면 바로 퇴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화참조 작성시간26.06.12 일단 퇴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zh0820 작성시간26.06.12 일은 하는데 부담 없게 오전알바나 오후 알바로 근근하게 일하려고. 일은 건강이 허락하는 한 계속 해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마도내꺼 작성시간26.06.12 20억 + 집 + 차 조건에서도 파이어족이 가능한데50억이면 5~10억 짜리 전원주택 하나 지어놓고 느긋하게 지내고 싶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한하게빛나는버퐐로 작성시간26.06.12 당장은 안그만둠 내가 써도 법적문제 없는지 확인하고 써도된다면 괜찮은 자산관리사 알아보고 내가 앞으로 뭐 할지 생각해봐야하는데 일하면서도 충분히 할수있다고 생각함 무엇보다 돈 겁나 많은 직장인의 여유를 느껴보고싶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으아헤흐헿아읗 작성시간26.06.12 일은 계속 하겠지만 마음가짐이 달라지겠지 (히히 난 통장에 50억 있음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vgeniya 작성시간26.06.12 와 일단 이 회사는 퇴사함 ㅋㅋㅋㅋ 1-2개월 쉬고 가벼운 사무직으로 다녀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떼똥 작성시간26.06.12 주저없이, 어떠한 망설임도 없이, 후회없이, 뒤도돌아보지 않고 회사 나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니뎁 작성시간26.06.12 바로 퇴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으라하하하 작성시간26.06.12 놀러다니느라 바쁠텐데 일을 왜함 정 심심하면 봉사활동 다니거나 적성에 맞는 파트알바 정도 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술시묘 작성시간26.06.14 일단 일은계속하는데 자영업이라 슬슬할것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