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기타]월드컵 기간동안 7시 출근하라는데 ㅁㅌㅊ냐?ㅋㅋㅋㅋㅋㅋ.dc

작성자개복치지니|작성시간26.06.11|조회수2,126 목록 댓글 8





음페파ㄷㄷㄷ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박다정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빛빔 | 작성시간 26.06.11 아...사회생활 힘드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썬샤이너 | 작성시간 26.06.12 음바페를 음페파 ㅋㅋㅋ 딱봐도 축구 관심없는데 위에서 시켜서 억지로 하는건가
  • 작성자헌법 | 작성시간 26.06.12 저런걸 할 거면 업무시간을 빼고 해야지. 결국 회사가 시켜서 하는거잖아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12 누구 머리에서 나온거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