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유머]드라이브스루에 줄을 서고 있을 때 뒤차가 너무 오래 걸린다고 욕하더라구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12|조회수3,498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ooya1 | 작성시간 26.06.12 ㅋㅋ 똑쟁이네~
  • 작성자젊은베르테르의슬픔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해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바삭머리그녀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추파춥춥 |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ㅋㅋㅋ 머리 잘돌아가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