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유머]드라이브스루에 줄을 서고 있을 때 뒤차가 너무 오래 걸린다고 욕하더라구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12|조회수3,498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ooya1 | 작성시간 26.06.12 ㅋㅋ 똑쟁이네~ 작성자젊은베르테르의슬픔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해 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바삭머리그녀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추파춥춥 |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ㅋㅋㅋ 머리 잘돌아가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