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공감]법륜스님) 이득을 보려고 접근하는 사람들이 싫어요, 어떡하죠 작성자VIXX Leo|작성시간26.06.12|조회수1,88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m.jungto.org/pomnyun/view/83110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비공개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난닝구2 | 작성시간 26.06.12 당연한 말인데 너무 어려움. 작성자추파춥춥 | 작성시간 26.06.13 너무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13 그게 말처럼 쉽지가 않아요 스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