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저칼로리도시락 작성시간 26.06.13 내 조카 두명 다 딸인데 첫째는 아빠 닮고 둘째는 엄마 닮고 ㅋㅋㅋ 다행히 난 안 닮음…
-
작성자댕댕이꼬순내 작성시간 26.06.13 난 딸을 낳았는데 신생아실에서 부터 16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내남동생을 키우는 기분… 딸이
아직도 나한테 뽀뽀하자 다가오면 흠칫할 때가 많음…밥먹는 모습 자는 모습 심지어 발가락모양까지 닮으면 어짜니 딸아 ㅠㅠ -
작성자닉넴은 암꺼나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 여동생 딸낳았는데 나랑 닮아서 미안했음
-
작성자무시하지말라능 작성시간 26.06.13 제 아들도 아빠인 저를 거의 95프로 이상 닮았는데 두돌쯤 된 지금 하는 행동들보면 과거의 제가 생각납니다....어쩌죠 업보인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아닌데! 아닌데!! 작성시간 26.06.14 사춘기전엔 업보 얘기하시면 안돼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