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유머]아들이 제 남동생을 너무 닮았어요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12|조회수16,196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저칼로리도시락 | 작성시간 26.06.13 내 조카 두명 다 딸인데 첫째는 아빠 닮고 둘째는 엄마 닮고 ㅋㅋㅋ 다행히 난 안 닮음…
  • 작성자댕댕이꼬순내 | 작성시간 26.06.13 난 딸을 낳았는데 신생아실에서 부터 16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내남동생을 키우는 기분… 딸이
    아직도 나한테 뽀뽀하자 다가오면 흠칫할 때가 많음…밥먹는 모습 자는 모습 심지어 발가락모양까지 닮으면 어짜니 딸아 ㅠㅠ
  • 작성자닉넴은 암꺼나 |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 여동생 딸낳았는데 나랑 닮아서 미안했음
  • 작성자무시하지말라능 | 작성시간 26.06.13 제 아들도 아빠인 저를 거의 95프로 이상 닮았는데 두돌쯤 된 지금 하는 행동들보면 과거의 제가 생각납니다....어쩌죠 업보인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아닌데! 아닌데!! | 작성시간 26.06.14 사춘기전엔 업보 얘기하시면 안돼요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