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기타]주4일 근무제가 도입된다면 본인이 원하는 휴일은?

작성자개복치지니|작성시간26.06.12|조회수1,035 목록 댓글 21

 

1 수요일

월,화 근무 후 수요일날 휴식 가능.

 

그리고 목,금 근무 후 다시 주말로 휴식.

 

즉 아무리 연속으로 일해도 이틀이 최대라

 

꾸준한 휴식을 취할 수 있음.

 

 

 

 

2 금요일

4일 연속 일해야한다는 단점이 있으나

 

3일 연속 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음.

 

여행 계획을 짜기도 수월함.

 

 

 

 

한번 고르면 평생 바꿀 수 없다는 가정하에

 

본인이 고르는 휴일은?

(휴일날 쉬어도 월급은 동일)

 

 

1.수요일

 

 

2.금요일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덜익은고기 | 작성시간 26.06.14 수요일이 효과좋긴함
    하지만 연차는 무조건 금욜에 쓰지만ㅋㅋ
  • 작성자토토로♡ | 작성시간 26.06.14 월요일
  • 작성자조니뎁 | 작성시간 26.06.15 수요일 피곤할 때 쯤 쉬어서 회복하기 좋음
  • 작성자번지점프를한다 | 작성시간 26.06.15 수요일
  • 작성자鹵유빈卍쉐ㆀ | 작성시간 26.06.15 수요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