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에서 '가게 음악이 좋네요'라고 하면 일어나는 일 작성자빛빔|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햄버거 작성시간26.06.12 으 진짜 정병의 나라 정병오브정병의 도시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한도전 작성시간26.06.12 음악이 좋다는 게 음악 소리가 너무 크니까 줄여달라는 말로 가게 측에서 알아들은 게 아니었을까 싶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병아리글쟁이 작성시간26.06.12 순간 낭만?! 했다 막줄 보고 깨달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시하지말라능 작성시간26.06.13 ㅋㅋㅋㅋㅋ 보법이 다르네 몇수를 내다봐야하는겨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