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펌글] 여자형제와 사이나쁜 남자는 피해야 합니다.jpg

작성자웅진 탕웨이|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프레이야 작성시간26.06.12 어릴 때부터 아들 딸 차별 오지게 당하고 아직도 사이 안 좋음ㅋㅋ 걍 서로 없는 사람 취급ㅋㅋㅋ
  • 작성자 계에란 작성시간26.06.12 참고할 말은 맞는 것 같음. 다만 난 오빠랑 연락도 얼굴도 안 보는 사이지만 글에서 말 하는 이유 두 가지 모두 해당되지는 않아서..ㅎㅎ 백프로 맞다는 생각은 안 드네ㅎ
  • 작성자 도블레 작성시간26.06.13 맞말
  • 작성자 도레미레미파미파솔솔 작성시간26.06.13 남동생이랑 사이가 좋은데 얘랑 초딩 저학년 때 이외엔 몸싸움 한 적 없고.. 욕 도 들은 적 없음. 와이프한테 다정다감하게 잘하긴 함. 근데 남매 간에 우애 좋은데 주취 폭행으로 몇 번 잡혀들어간 사람도 하나 알고 있어서.. 일반화할만한가 잘 모르겠음.
  • 작성자 이재명을 구독하라 작성시간26.06.13 난 원가족 모두랑 안보고 살고있고 위의 두가지 이유 + 폭력당할 때 부모님의 방관이야..가만히 서서 바라보던 그 상황이 잊히질 않음 ㅠ지금 난 남편이랑 딸이랑 잘 살지만 마음 한켠 항상 우울하고 이렇게 사는게 맞나 싶고 부모님도 꽤 늙으셨겠지 싶어 자괴감도 들고 누구 한분 돌아가시면 닥칠 그 상황이 너무나 끔찍해ㅠ 하지만 그렇다고 그 지옥으로 다시 돌아갈 수 없어 인생이 괴로움..
  • 작성자 qsefth 작성시간26.06.13 어쨌든 거르기 방법으로 좋긴하네 흔하진 않지만
  • 작성자 헌법 작성시간26.06.13 열심히 키운 자식 지키는 법 가르쳐주고있는데 본문에선 일부러 그러는건지 문해력이 모자란건지 포인트를 이상하게 받는 사람이 너무 많네. 결혼하고 아내를 학대하거나 죽이는 사건 은근 많았고 요즘에는 아내만이 아니라 아내의 원가족들까지도 해코지 하는 케이스가 늘어나고 있으니까 나름 참고할만한 판단점이라고 생각됨
  • 답댓글 작성자 황초롱이 작성시간26.06.13 2222
  • 답댓글 작성자 IlIIlllllIIlIllI 작성시간26.06.13 333 흐린눈 + 논점흐리기
    보다가 쭉내림
  • 답댓글 작성자 무시하지말라능 작성시간26.06.13 4444 지네 혈육한테도 개같이하는데 결혼하고 지가족되면 어떻게할지 뻔히보임
  • 작성자 승희님 작성시간26.06.13 100% 당연한 말인데 결혼 전에 흐린눈 하기 제일 쉬운 부분이라 반발도 많은 듯 ㅋㅋ
  • 작성자 가벼운발걸음 작성시간26.06.14 맞음 오죽하면 등 돌리겠냐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