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기타]당신이라면 몇 번으로 패스할 건가요

작성자밤의 리스너|작성시간26.06.12|조회수1,063 목록 댓글 13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시하지말라능 | 작성시간 26.06.13 패스 성공한다 가정하면 당연히 b지요
  • 작성자김 원필 | 작성시간 26.06.13 c, 그나마 1대1찬스 만들 수 있는 가장 좋은 루트인듯.뒤에 공격수들이 뛰어들어오고 있기에 수비수들 분산가능.
    b는 패스해도 앞의 두 수비수가 수비 태세갖출거고 그럼 공격을 위한 준비스텝을 한번 더가져가야함 그 과정에서 슈팅해도 블락, 옆의 선수한테 다시패스함으로서 템포가 끊겨 공격해도 블락 될 확률 높을듯.
    a는 선택 안 할 듯.
    근데 사실 저건 공을 받는 선수가 누구냐에 따라 달라지긴할듯 ㅋㅋㅋ
    c로는 전성기급 손흥민 1대1은 무조건 넣는다 선수 있음 주면되고,
    b는 케인급으로 발목힘 죽인다 싶은 선수 있음 되고,
    a는 현 시점 흐비차급 선수 있음 적은 공간도 드리블로 체쳐서 넣을듯ㅋㅋㅋ
  • 작성자뚱냥쯩 | 작성시간 26.06.13 A 나 C 옵사..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13 b? 할려다가 넘 뻔해보여서 a로 찔러줄려 했는데 오프사이드라서 c로 줘야지 하고 생각하는동안 공 뺏길듯ㅠ
  • 작성자*미니미니* | 작성시간 26.06.13 B아닌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