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유머]주말부터 헬게이트 열림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12|조회수9,628 목록 댓글 5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4837559


그동안 상층기압골인 트라프로 인해 선선한 날씨가 이어졌으나


트라프는 이제 오호츠크해로 안녕




-15도 라인이 남부지방에서 중부지방으로 올라감

트라프가 빠져 나간 공간으로 따뜻하고 습한 공기가 들어와
주말부터 기온이 올라 덥고 습한 여름이 본격 시작됨





안녕 시원한 날씨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추파춥춥 | 작성시간 26.06.13 아....안돼
  • 작성자우혁별천사 | 작성시간 26.06.13 아 ㅠㅠ 좋은 날 다 갔네
  • 작성자evgeniya | 작성시간 26.06.13 가지마 ㅜㅜ
  • 작성자미루코 | 작성시간 26.06.13 트라프 가지마!!!!ㅠㅠ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13 트라프 가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