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오빠 손만 잡는 아빠가 미웠어... 작성자빛빔|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amphe 작성시간26.06.12 여자애들은 어지간한 애 아니면 손 잡을 일이 없습니다...ㅋ 저도 항상 줄 세우거나 뭐 했을 때 손 잡는 애들은 남자애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지원 작성시간26.06.12 나도 초3아들하나 있지만 좋아서 손잡는거 아님..정말 어디로 튈지 몰라서 잡는거지 언제쯤이면 손이 자유로워지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프레이야 작성시간26.06.12 밖에 다니다보면 아들들은 진짜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래도래 작성시간26.06.13 아들둘키우다 이제 막내로 딸 키워보는데 너무 신기해요.. 손안잡아도 총총 따라다니고 부르면 멈추고 안아줄까? 하면 촥 안기고 소리지를 일이 없네여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황초롱이 작성시간26.06.13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황용식씨 쩌거 나랑혀요 작성시간26.06.15 우리집 딸은 ㅠㅠ 아들같아요.. 진짜 개 마냥 목줄 아니 몸줄 하고다녀야 할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